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결로 코로나19 이겨내자!

기사승인 2020.03.22  00:59:40

공유
default_news_ad1

- 환경실천연합회 김천지회 생활쓰레기 수거봉사

주말반납, 김천시 자원회수시설 협의위원회 환경정화활동

 

   
 

환경실천연합회 김천지회는 산하 김천시 자원회수시설 협의위원회와 21일 오전 11시 30여명이 참석 김천청과 앞 감천에서 재활용품수거 및 쓰레기줍기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참가한 단체 회원들은 코로나19 위기를 맞아 해피투게더 청결을 실천, 위천 및 청소취약지역을 구석구석 돌면서 쓰레기를 수거했다. 그리고 종이컵, 폐건전지 등을 수거해 자원순환에  앞장섰다.

 

   
 

김천시 자원회수시설 협의위원회 박진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 된 김천시를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수 있도록 김천의 젖줄인 감천에서 정화활동을 함으로 김천시민들에게 맑고 깨끗한 산책로 환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정화활동을 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천시 자원회수시설(재활용되지 않는 가연성 폐기물을 소각처리하기 위한 시설)협의위원회의 목적은 맑고 깨끗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환경분쟁에 있어 민ㆍ관 상생 방안을 위해 조직 된 협의체이다

 

   
 

장봉혁 회장은 “주말을 반납하면서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환경실천연합회는 환경부 법인설립 제228호, 등록 제53호로 인가된 비영리민간단체로 아름다운 자연과 환경을 보전하여 미래의 유산으로 물려주기 위해 환경파괴·오염행위 지도점검, 환경의식 고취, 실천방안 홍보, 환경정책 및 대안 제시 활동을 구호가 아닌 실천을 통해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구온난화 방지 등의 지구촌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교류 활동을 진행 중이며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와 UNEP 집행이사를 취득 국제 NGO로 활동하고 있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