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코로나 19! 시민들의 힘을 모으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습니다”

기사승인 2020.03.23  18:20:37

공유
default_news_ad1

- 율곡동 새올리아 필라테스 이효란 대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100만원 쾌척

율곡동에 소재하고 있는 새올리아 필라테스 이효란 대표는 23일 율곡동주민센터를 방문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 달라고 100만원을 기탁했다.

 

   
 

새올리아 필라테스 이효란 대표는 2019년 율곡동에 필라테스 체육관을 개소한 이래 항상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해 왔다.

이효란 대표는“코로나 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날로 가중되고 있고 현장에서 그 어려움을 체험하고 있다”며“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코로나 19 조기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고 코로나 19 사태로 삶이 더욱 팍팍해 진 분들에게 도움을 드려야 겠다는 생각으로 이번에 기부를 하게 됐다”고 했다.

이우문 동장은“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기 침체로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은 이루 말 할 수 없다”며“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쳐 해 있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100만원을 쾌척한 새올리아 필라테스 이효란 대표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한편 김천시는 코로나 19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를 막고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조례를 개정해 소상공인 특례보증 한도를 2천만원에서 5천만원으로 늘리고 이차보전기간도 2년에서 5년으로 늘리는 등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율곡동에서도 지역경제 침체를 막고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지역사랑상품권사용운동’및‘착한임대료사업’을 적극 펼치고 있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