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천혁신서 즐기는 스시노 백쉐프 맛나

기사승인 2020.04.22  16:54:15

공유
default_news_ad1

혁신 초밥맛집 스시노백쉐프 일본식 카이센돈 진짜 맛있네!

   
 

스시 집은 많지만 일본식 회덮밥 메뉴는 다양하지 않다. 그런데 스시노 백쉐프는 다양한 메뉴로 자랑하는 김천혁신 방문객의 필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맛집이다.

율곡 스퀘어 2층에 자리잡은 백 쉐프의 초밥 집은 전국 어느 매장이든 스시명인 백승성 수석쉐프의 조리기술과 정신을 그대로 이어받아 직접 만든 정통스시를 맛볼 수 있다.

다함께 셋트초밥으로 랍스터 반반라인은 명란 와사비 소스를 입은 랍스터와 스테이크 초밥으로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인기 2인 셋트 초밥 가격은 45,500원이며 빅 콰트로 라인은 명란 랍스터, 와규 불초밥, 북유럽 숙성방식으로 재워낸 그라브락스 연어 사시미, 백쉐프표 장어 초밥이 정갈하게 놓여진 4종의 콰트로와 신선한 모듬 초밥으로 구성된 든든한 2~3인 셋트초밥 가격은 61,500원이다.

   
 

저렴한 가격 39,000원, 59500원 두가지로 분류된 시그니처 라인은 사케 한잔이 생각나는 신선한 사시미 4종과 함께 모듬초밥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오랫동안 사랑받은 스시노반반라인은 스시노 백쉐프만이 특별한 아나고(장어)와 스테이크초밥과 와규 스테이크 라인은 깨끗한 환경에서 자라난 호주산 청정우의 와규불초밥과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셋트초밥도 있다.

 

   
 

‘핑크에 꽃이다’ 든든한 한상차림 20,000원으로 핑크 알탕은 히말라야 핑크소금에 찍어먹는 모듬초밥 10pcs 그리고 알탕 후식으로 얼큰하고 든든하게 초밥을 즐길 수 있으며 깔끔한 마무리를 원한다면 간장 새우장에 비벼먹는 알밥 후식 핑크한상라인(간장새우 알밥)을 추천한다.

 

   
 

혼자서 싱글초밥 붓코스 라인은 붓으로 완성해 가는 스시노 백쉐프의 정통코스 메뉴로 품격있는 자리에 더욱 어울리는 1인 초밥코스 32,000원, 볼빨간 연어 컬렉션은 북유럽 숙성방식의 그라브락스 연어와 함께 연어의 모든 것을 만나보세요 21,000원 연어를 좋아하는 분들게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22,000원 블랙 라인과 18,000원 화이트 라인. 12,000원 키즈라인, 10,000원 돈가츠라인 여러 분류 일식 음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수제초밥 신선하고 맛있는집 백 쉐프 초밥 어때요?

배달가능 : 경북 김천시 혁신3로 5, 율곡스퀘어 2층 217호 TEL. 054-435-5802

 

   

 

김천농협 지점장으로 근무 퇴직후 백쉐프 사업을 시작한 정영순 사장은 " 김천 에서 스시노백쉐프는  최고의 맛집으로 인정 받기위해 최선의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석쉐프는  오랜경험과  기술로 정성으로 스시의 장인인정 받고 있으며 비교할수 없는  스시노 백쉐프 새로운 스시를 개발하고 특히 소금광어초밥은 특유의 맛을 내고 있습니다. 광어숙성과정과  연어 광어 참치의 비린내를  제거하는 비법이 있고 어느쉐프보다 빠른손  인정받고 능력을 갖춘 쉐프 입니다.
재료를 아끼지 않고 좋은재료만  고집합니다. 초밥은 참치부터 드셔야 합니다
살짝얼었을때 드셔야 제맛을 느낄 수 있고 특히 생와사비 특제소스를 기호에 맞게 듬북 찍어 먹는 센스^^ 알싸한 맛으로 스시의 색다른 맛 연어,광어,사시미,새우초밥등..." 시민들 건강을 위해 자신있는 표정으로 잔잔하게 전했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