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천대 최경 총교우회 나이스샷 날리다!

기사승인 2020.05.30  01:15:40

공유
default_news_ad1

- 제8회 골프대회 및 회장단 이․취임

화창한 오월의 끝자락 29일 구성 포도CC에서 ‘제8회 김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총교우회 골프대회’가 김병도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됐다.

 

   
 

김천대 최고경영자과정 총교우회가 주최 및 주관, 코로나19로 인해 행사가 지연 골프대회를 기회로 정용현 전 회장과 이순기 현 회장 이․취임을 겸한 이날 행사는 31개팀 총 1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윤옥현 총장, 정용현․이순기 전․현회장, 부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 경기시작을 알리는 찬란한 형형색색 물들여진 시타로 분위기를 띄웠으며 회원들의 환호와 응원을 시작으로 골프대회 막이 올랐다.

 

   
 

윤옥현 총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기분좋게 청명한 초여름날 최경골프대회가 열리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 행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총교우회 이순기 회장, 정용현 직전 회장 이철원 골프팀장과 임원진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김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10년을 넘어 20년을 향하며 명실공히 김천 오피니언 리더들의 산실로 자리잡고 있다. 유머지만 폼도 좋고 스코어도 좋은걸 사자성어로 하면 금상첨화, 폼은 좀 나빠도 스코어가 좋은걸 천만다행이라 한다. 오늘 모처럼 야외에 자연을 즐기며 교우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천만다행, 금상첨화의 날 되시기를 바란다” 고 했다.

 

   
 

김충섭 시장은 축사에서“ 오늘 참석 한 교우들에게 힘찬 박수를 드린다. 미래에 대비하는 새로운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 학교 발전과 우리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함께 하자” 고 했다

 

   
 

2부에서 창조적! 진취적! 인재를 양성하고 김천의 위상을 드높일 김천대학교 최고 경영자과정을 통한 고급 전문 인력을 육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발전 기부금 전달 이 있었으며 작년도 우승7기 정대균 회장의 우승기 반납이 이뤄졌다.

 

   
 

이어 열띤 게임 끝에 가진 시상식 진행은 골프팀장 이철원 진행으로 “좋은 날에 총장배 골프대회를 통해 총교우회 원우님들간의 화합과 선후배간의 정이 더욱 돈독해 졌다. 오늘 경기로 스스로를 뛰어넘은 교우님들 ‘나’를 넘어 ‘우리가 됨’에 기쁨을 자축하자!” 며

 

   
 

개인시상은 베스트 드레스 상엔 6기 김용엽, 다보기상-17개 4기 문장훈, 다파상- 13개 7기 강민균, 다버디상- 3개 10기 박영일, 남성부니어리스트상- 9기 김경태 0.6m, 여성부니어리스트상 황동자 0.8m, 남성부통기스트상- 5기 김영민 295m, 여성부통기스트상- 4기 우지연 225m, 남성부 3위- 7기 서호석, 여성부 3위- 6기 박인숙, 남성부 2위- 8기 안영석, 여성부 2위- 7기 전선옥, 남성부 메달리스트- 1기 안희용 73타, 여성부 메달리스트- 10기 성환순 76타, 남성부 우승- 4기 이순기, 여성부 우승- 9기 이양숙으로 박수를 받았다.

 

   
 

또한 단체상으로 화합상은 상금 200,000원 7기가 종합3위 상금 200,000원 8기가 234타며 종합 준우승은 상금 300,000으로 7기 233타였으며 종합우승은 500,000원과 우승기를 10기 228타로 원우들의 축하와 박수를 받았다.

 

   
 

다음순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연기된 이 취임식에서

 

   
 

2년의 기간동안 최고경영자 총교우회를 이끌어준 4대 총교우회 정용현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2년간 함께 해주신 총장님과 학교관계자, 최동원 초대회장과 이동희 회장이 초석을 다진 김천대 총교우회는 이제 5대 이순기 회장과 더불어 활발한 활동과 발전을 기원한다” 고 했다.

 

   
 

이어 정용현 전 회장으로부터 교우회기 전달순서가 있었으며

 

   
 

제5대 신임 이순기 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한 저에게 무거운 짐을 주셨다. 주어진 여건 속에서 최선을 다해 김천대학교 총교우회 단합과 원우의 네트웍크 위주로 상생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열정으로 열심히 하겠다” 고 했다.

 

   
 

또한 김천대 윤옥현 총장과 총교우회 제5대 이순기 회장은 정용현 전 회장께 탁월한 리더십으로 교우회를 잘 이끌었기에 마음담은 패와 그동안 수고한 전 임원들에게도 감사패를 전달 했다.

 

   
 

신임임원으로는 정광일 수석 부회장, 김병도 사무국장, 방재화 재무국장, 이철원 골프팀장, 우지연 골프총무, 강민균 등산팀장, 김은희 등산총무로 구성 되 앞으로 총교우회 발전을 기원하는 응원과 격려 우레와 같은 박수가 골프장을 메웠다.

 

   
 

마지막 신임 이순기 회장 건배 제의로 오늘 모든 행사는 잔잔하게 막을 내렸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