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코로나19 이웃 간의 사랑으로 이겨내요!”

기사승인 2020.06.02  13:54:19

공유
default_news_ad1

-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집수리 사업

김천시 평화남산동 새마을 협의회원 20여명은 1일 오전 평화동의 한 장애인이 거주하던 세대를 방문 집수리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에 대상으로 선정된 가구는 오랜 기간 장애인 한 분만이 홀로 거주하던 곳으로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어 달라는 이웃 주민들의 요청에 따라 새마을 협의회에서 인력 봉사를 지원하게 되었다.

회원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자가 맡은 역할에 따라 분주하게 움직이며 내 집처럼 열정을 다해 주거환경 정비에 임했다. 집안 곳곳에 어지럽게 널려진 가재도구 등을 정리하고 쓰레기, 재활용품 등을 처리 뒷정리까지 빈틈없이 마무리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신광식, 김이경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우리 새마을의 작은 손길이 김천시와 평화남산동을 조금 더 살기 좋은 환경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생각으로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깨끗한 도시환경 가꾸기와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소홀함이 없도록 ‘해피 투게더 김천운동’에 새마을협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양준영 동장은“바쁜 시간을 나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새마을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하며“지난 해부터 시작한 해피 투게더 김천 운동이 시민들에게 실천 운동으로 보다 더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청결 및 봉사활동에 새마을협의회에서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임정구 기자 pd0001@gmtv.co.kr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