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해피 투게더 김천, 청결한 대항면 만들기

기사승인 2020.06.03  10:45:22

공유
default_news_ad1

- 새마을협의회 연도변 풀베기 작업

김천시 대항면 새마을협의회에서는 2일 이른 새벽부터 괘방령 연도변에 무성하게 자란 풀을 제거하는 연도변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풀베기 작업은 대항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알리고 잡초로 인해 좁아진 도로공간 확보와 커브길 방해물을 제거함으로써 교통사고 위험을 감소시키기 위한 것이다.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은 바쁜 영농철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부터 작업을 실시 괘방령 고개에서부터 기날 저수지까지의 구간에 걸쳐 풀베기를 실시했다. 새마을 부녀회원들은 일찍부터 풀베기 작업을 하는 지도자들에게 손수만든 식사를 대접함으로써 화합하고 단결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승태 새마을협의회장은“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석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깨끗하고 아름다운 대항면 만들기에 새마을협의회가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정영철 면장은“이른 새벽부터 연도변 풀베기를 위해 고생한 새마을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작업으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항면 새마을협의회에서는 풀베기 작업 뿐만 아니라 환경정비, 폐농약병 수거, 집 수리사업,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연도변 꽃 식재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임정구 기자 pd0001@gmtv.co.kr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