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조마면사무소입니다”
조마면은 지난 4일 조마 면사무소에서‘해피투게더 인사 실천하기’운동에 관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교육은 민원응대‘해피투게더 인사 실천하기’운동 전개의 일환으로 전화응대 매뉴얼 및 맞이인사 매뉴얼을 통해 민원응대의 전문성을 높이고 친절도 향상을 통해 시민과 공무원이 함께 만족하는 고객만족 문화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내용으로는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에 대한 ▲맞이인사 매뉴얼 ▲종료인사 매뉴얼이 있으며, 각 상황에 따른 응대 멘트를 숙지하여 민원응대의 미흡한 부분 개선과 시민들의 만족하는 민원서비스 실현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위성충 면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하고 해피투게더 운동을 솔선수범 시민들로 하여금 같이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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