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3기 해단식 및 제4기 조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기사승인 2020.08.06  11:21:24

공유
default_news_ad1

- 조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례회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목적으로 구성된 조마면보장협의체는 지난 5일, 조마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4분기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제3기 조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8년 8월부터 현재까지 2년간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대상자를 발굴하고 다양한 복지 자원을 연계해 주는 역할을 성실히 수행 왔다. 이번 정례회의에서는 2020년 8월부터 제4기 출범에 앞서 위원장, 부위원장, 위원 명단을 확정함과 동시에 하반기에 시행할 특화사업‘찾아가는 희망플러스 지원 사업 및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대해 심도 있게 토의를 진행했다.

이갑준 위원장은“부족하지만 제3기 위원장을 맡으면서 여러 위원님들과 함께 사업 진행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보람된 일을 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롭게 시작하는 제4기 위원장으로 한 번 더 추천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며 조마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겠다”고 했다.

위성충 공동위원장 조마면장은“제4기 출범을 맞아 보장협의체가 사각지대의 저소득층 발굴에 한층 더 앞장서 주시고 민관이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 조마면에서 자체 제작한‘청결’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 다시 한 번 해피 투게더 운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계기를 가졌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