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조마면, 전화친절도 개선을 위한 교육

기사승인 2020.09.28  18:44:23

공유
default_news_ad1

김천시 조마면은 28일 면사무소 민원대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해피 투게더 김천’운동 전화친절도 개선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열린민원과에서 실시한 2020년 3분기 전화친절도 점검결과에 따라 전화응대 친절도를 개선 ‘해피 투게더 김천’친절 운동에 모범적으로 앞장서기 위해 위성충 조마면장의 주재 하에 진행됐다.

 

   
 

점검결과로는‘맞이단계’‘응대단계’‘종료태도’3개 항목으로 세부사항에 점수를 매겨 부족한 부분에 대해 심층 깊은 토론과 개선 및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뿐만 아니라 친절 선서제 확대 운영을 실시 기존 친절 선서문 내용을 보다 실용적인 전화응대 매뉴얼로 개선, 전화응대 매뉴얼 숙지를 위해 매주 수요일 운영을 계획 중에 있다.

 

   
 

위성충 면장은“이번 평가결과를 피드백 삼아 원인 및 문제점을 분석 부족한 부분을 보강해 면장 및 부면장 이하 전 직원이 발전한 모습을 보여 ‘해피 투게더 김천’운동에 조마면이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