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영화배우 명로진, 뮤지션 제갈인철, 가수 조다빈 초청공연

기사승인 2020.10.24  21:25:20

공유
default_news_ad1

- 도서관, 가을 향연, 북(Book) 콘서트

김천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10월 29일 저녁 7시 시립도서관 전시실에서‘가을 향연, 북(BOOK) 콘서트’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북(BOOK) 콘서트는 깊어가는 10월의 가을 언저리에서 시민들의 정서 함양과 즐기는 독서문화 연출을 위해 기획됐는데 강연과 공연이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콘서트 중 강연에서는 교수이자 영화배우인 명로진 작가가‘코로나를 극복하는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생활에 즐거움과 지혜를 일러주며 공연에서는 책을 노래로 만드는 국내 1호 북 뮤지션‘제갈인철’과 가수‘조다빈’이 책과 노래가 어우러진 가을밤 정취를 수놓을 계획이다.

이외에도 관객과의 대화, 북 퀴즈, 저자 사인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 있다.

시민 참가신청은 10월26일부터 선착순으로 홈페이지(www.gcl.go.kr) 또는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천시립도서관 사서팀(☎054-421-284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욱 도서관장은“이번 시월의 밤 북 콘서트는 정부의 생활방역 지침과 개인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니 강연과 음악을 통해 지친 일상에 잠시나마 쉬어 갈 수 있는 여유를 가지시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임정구 기자 pd0001@gmtv.co.kr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