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천시 여성들 학습행복에 빠지다

기사승인 2021.03.24  17:26:35

공유
default_news_ad1

- 2021년 제37기 김천시여성대학 개강

해피 투게더 김천운동 실천다짐도 함께!

 

   
 

김천시평생교육원에서는 24일 10시 교육원 대강당에서 김충섭 시장, 이우청 의회의장, 총동창회(회장 서지선) 임원, 여성대학 수강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1년 제37기 김천시여성대학’개강식을 가졌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김천시여성대학은 여성들의 잠재된 능력을 개발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주도할 유능한 여성인재를 발굴·육성하고 있으며, 지난 해 코로나19로 운영하지 못한 아쉬움과 함께 뜨거운 열기 속에 개강하게 되었다.

올해 운영되는 제37기 여성대학은 여성리더가 갖춰야 할 교양, 건강, 문화, 예술 등을 주제로 5월까지 매주 2회(수, 금) 2시간씩 운영하게 된다.

 

   
 

개강식에 참석한 수강생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만연한 가운데 서로 환영의 인사와 여성대학을 통한 평생학습의 기쁨을 누렸으며,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해피투게더 김천운동’실천 다짐대회와 퍼포먼스를 통해 시민으로서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가지는 시간도 가졌다.

개강식에 이어 이현주 강사의‘유쾌한 화합을 만드는 고품격 소통리더십’주제의 첫 강의를 시작으로 여성대학 일정을 힘차게 출발했다.

 

   
 

김충섭 시장은“올해는 특별히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김천시여성대학을 개강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김천여성의 남다른 리더십으로 개인 역량 강화는 물론 명품교육도시, 평생학습도시를 선도해 가는데 역할을 다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