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새마을 부녀회, 율곡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 화단조성

기사승인 2021.04.09  15:17:03

공유
default_news_ad1

- 율곡동“꽃과 함께 희망을 전합니다”

김천시 율곡동은 지난 9일,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 새마을부녀회원들 10여명과 함께 “꽃과 함께 희망을 전하는”화단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화단 조성에는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새마을부녀회원 등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아름다운 봄꽃 팬지, 비올라, 금잔화, 데이지 등 500본을 식재하여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방문 민원인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우문 동장은“봄을 맞아 주민들에게 다양한 색깔의 꽃 화단을 볼거리로 제공하고, 청사의 밝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화단을 조성하게 됐다”라며“주민들이 언제나 기분 좋게 찾을 수 있는 행정복지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환순 새마을부녀회 감사는“화단 조성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준 회원들과 항상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계속해서 자투리 공간에 주민과 함께 꽃을 심고 마을 환경정화 활동도 실시해 함께 살고 싶은 아름다운 율곡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월부터 임산부와 아이동반 민원인을 위한 창구를 운영하고, 색깔별 바닥 안내선을 만들어 방문 민원인이 쉽게 원하는 행정서비스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등 편의 시설을 설치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늘 열린 공간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청사주변 환경 미화에 힘쓰고 있다.

임정구 기자 pd0001@gmtv.co.kr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