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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 투게더 김천’직원 친절&힐링 교육(2기 2차수)

기사승인 2021.04.10  11:1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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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친절마인드 함양을 통해 선진 행정 서비스 구현 !

김천시는 지난 4월 9일 시청 2층 회의실에서‘해피 투게더 김천’직원 친절&힐링 교육(2기 2차수)을 실시했다.

 

   
 

2020년도 발령 신규공무원 2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교육은‘친절마인드 함양’이라는 주제로 신규공무원들이 민원인을 대할 때 생길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에 친절함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교육했다.

교육에 앞서 김충섭 시장은“신규공무원 여러분을 만나니 첫 공직 입문때가 생각이 난다. 그때와 지금의 행정업무는 180°바뀌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교육을 통해 시대에 맞는,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선진 친절 행정을 펼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해피 투게더 김천’직원 친절&힐링 교육은 매 월 직무·연령대별 30명 내외의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며 월 4회의 교육을 받게 된다. 지난 3월(1기, 민원응대 공무원) 교육에 이어 연말까지 총 40회의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친절김천으로 발돋움하길 기대하고 있다.

 

   
 

※「해피 투게더 김천」운동 : 친절·질서·청결 등 선진 시민의식 함양으로 김천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김천시 역점 사업.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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