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행복한 학교! 등굣길 맞이 day !

기사승인 2021.06.15  17:42:43

공유
default_news_ad1

- 힘을내요! 당신을 응원합니다! 학업중단·학교폭력 예방

김천중앙중학교는 6월 15일 등교시간에 교문과 중앙현관 앞에서 교직원과 전교생을 대상으로‘행복한 학교! 등굣길 맞이 day! 힘을내요! 당신을 응원합니다! 학업중단·학교폭력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행복한 학교! 등굣길 맞이 day!’는 코로나19로 인해 피로도가 높은 학생들에게 따뜻한 손길 하이파이브를 통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도록 기운을 북돋아 주고 사제간의 신뢰와 사랑을 확인하며, 학생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제공하고 행복한 학교가 되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캠페인의 일환이다.

 

   
 

 ‘행복한 학교! 등굣길 맞이 day! 행사는 ‘사랑의 우정 웃음 꽃 피는 학교’ ‘따뜻한 말과 마음’ ‘주먹진 손 미운손 하이파이브 예쁜 손’ 등의 피켓 내용처럼 학교폭력 피해 학생을 비롯한 학교 생활 부적응 학생과 교사가 함께 하는 활동을 통하여 상호 이해를 촉진하고 학교 생활의 즐거움을 찾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했다.

 

   
 

 김천중앙중학교 ‘행복한 학교! 등굣길 맞이 day! 힘을내요! 당신을 응원합니다! 학업중단·학교폭력 예방’행사는 사제간, 친구 및 선 후배간의 응원과 아끼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으며, 스승은 제자에게 응원하는 마음을, 제자는 스승에게 존경의 마음을 담아 표현함으로써 행복한 학교, 폭력없는 안전한 학교, 학업중단 없는 학교만들기에 동참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