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바리톤 이응광과 떠나는‘세계 오페라 여행’

기사승인 2021.11.23  17:54:06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천시, 기획공연

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기획공연 바리톤 이응광과 떠나는‘세계 오페라 여행’을 오는 12월 7일 오후 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김천에서 나고 자라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바리톤 이응광과 유럽의 스타 음악가들이 함께 오페라 아리아 무대를 선사한다. 바리톤에 이응광, 메조소프라노에 김선정, 소프라노에 이혜정, 테너 권재희가 출연하며 피아니스트 이소영, 최영민의 연주와 무용수 이유영의 춤이 더해져 오페라 갈라 콘서트 형식의 완성도 있는 무대를 연출한다.

바리톤 이응광은 독일 알렉산더 지라르디 국제 콩쿠르 1위, 리카르도 잔도나이 국제콩쿠르 1위, 스위스 에른스트 해플리거 국제콩쿠르 1위 등 유수의 국제콩쿠르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했고 2008년부터 2015년까지 스위스 바젤 오페라극장 전속 주역가수로 인정받으며 스위스의 바젤 신문에서는 “그의 소리를 한번 들으면 그것에서 쉽게 헤어 나올 수 없다.”라는 찬사를 보낼 만큼 현재 유럽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성악가로 활동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사랑의 묘약, 로미오와 줄리엣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오페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고 유럽에서 활동 중인 스타 음악가들의 아름다운 아리아로 시민들에게 겨울밤의 낭만적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예술회관에서는 공연 감상을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상영관 소독,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연 시간은 약 90분 정도이며, 관람 가능 연령은 초등학생이상이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유료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람권은 11월 25일(목)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c.go.kr/gcart/)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문의) ☎ 054-420-7824, 홈페이지 https://www.gc.go.kr/gcart/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