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천 문화예술, 길거리 문화 콘서트 참가팀 모집

기사승인 2022.05.17  17:15:39

공유
default_news_ad1

김천시는 5월 27일까지 ‘2022년 길거리 문화콘서트’를 추진할 야외 음악 공연 단체 30여 팀을 모집한다.

   
 

‘길거리 문화콘서트’는 문화예술 동아리 단체들의 창작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고,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행하는 시민참여 문화예술 사업이다.

올해는 일부 장소에서만 공연을 하던 기존 방식에 변화를 주어 공연을 희망하는 읍면동·실과소와 단체를 연결해 공연을 실시, 시민들에게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한다.

참가 신청 대상은 정식 단체 등록 후 2년 이상 활동했으며, 공고일 기준 김천시 거주자 5인 이상으로 구성된 김천시 소재 음악 동아리 및 단체다. 신청 서류는 신청서, 고유번호증 또는 사업자등록증, 단체 활동 실적 등이 있으며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사업에 선정된 단체는 읍면동·실과소와 협의를 거쳐 6~11월까지 공연을 진행한다.

김일곤 김천시장 권한대행은“이제 많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음악 동아리·단체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www.gc.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길 바라며, 문의사항은 김천시청 문화홍보실(☎054-420-6646)로 문의하면 된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