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신동노인회 회의 및 제2회 효도잔치

기사승인 2022.05.19  16:44:40

공유
default_news_ad1

- 반갑다, 반가워~ 얼굴마다 웃음꽃

김천시노인회 대신동 분회는 18일 10시 30분 대신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노인회의를 개최하였다.

 

   
 

노인회 임원 및 39개 경로당 회장, 총무 80여명이 참석한 이번 회의는 노인강령 낭독, 공지사항 안내, 경로당 운영 및 보조금 사용 안내, 기타 토의로 이루어졌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2년여 만에 개최 된 회의인 만큼 회원들은 반가움에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지하였다.

또한, 회의 후에는 대신동 4개 단체(남·여의용소방대, 생활안전협의회, 자율방범대)가 주관한‘제2회 대신동 어르신 효도잔치’에 참석하였다.

 

   
 

정하빈 김천시노인회 대신동분회장은“2년만에 모두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갑다. 오늘 효도잔치를 마련해 주신 대신동 4개 단체회장과 회원들, 전제등 대신동장님께도 깊은 감사드린다”

전제등 동장은“좋은 자리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기쁘다. 5월 경로의 날을 맞이하여 어르신 효도잔치를 개최한 4개 단체 감사함을 전한다. 주민의 안전과 행복한 대신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는 모습은 타 단체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했다.

 

   
 

4개 단체회장 및 회원들은 “어르신들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약소한 자리지만 우리 단체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껏 마련한 자리이니 마음껏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면 좋겠다”고 하였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