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천시, 제10대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 취임

기사승인 2023.04.04  21:01:37

공유
default_news_ad1

- -제9대 이부화 지회장 무투표 당선으로 제10대 김천시지회장 취임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지회장 이부화)는 4월 3일 한국효문화관에서 김충섭 시장, 도의원, 시의원 등 주요 내빈과 경로당 회장을 포함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대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 취임식을 했다.

   
 

이부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은 제9대 지회장에서 무투표 당선으로 제10대 지회장으로 취임했다. 지난 제9대 지회장으로 활동하는 동안 김천시 관내 527개소 경로당을 중심으로 각 경로당 간, 경로당 분회 간 연계와 협력을 통해 경로당 운영을 활성화했다. 경로당 행복 선생님 사업을 수행하면서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경로당을 더욱더 동적인 공간으로 변화시키는 데 이바지하여 보건복지부 장관상도 받은 이력이 있다.

   
 

이부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은 이번 취임사에서 “제9대 지회장으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더 김천시 노인의 권익 신장과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더 희생하겠으며, 제10대 지회장 임기 동안 어르신들의 소득 보장을 위한 노인 일자리 사업 확대와 함께 애써주시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시 경로당 회장님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통해 제10대 지회장으로 당선되신 만큼 앞으로 김천시지회의 큰 발전과 어르신들의 권익을 위해 힘써 주실 것으로 기대하며, 김천시도 이에 발맞춰 어르신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노인 복지 정책을 통해서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GMTV기자 pd0001@gmtv.co.kr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