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나는 사이언스매직쇼 대성황

기사승인 2016.04.25  10:45:06

공유
default_news_ad1

- - 김천녹색미래과학관 제49회 과학의날 특별프로그램 과학마술쇼 개최 -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4월 23일(토) 김천녹색미래과학관 세미나실에서 제49회 과학의날 특별프로그램으로 마술 같은 과학의 세계를 재미있게 풀어보는 사이언스매직쇼(Science Magic Show)를 개최하여 관내외 270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당초 관람객 인원을 200명으로 예상했으나, 아침부터 사이언스매직쇼를 예약 하려는 시민들이 몰리면서 입장권이 일찍 매진되어, 과학관에서는 접의자를 더 마련하여 관람객 호응에 최대한 보답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사이언스매직쇼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과학현상이나 생활 속에서 쉽게 지나치기 쉬운 과학이야기를 마법처럼 빛나는 10여개의 과학실험과 재미있는 해설로 꾸며 유아와 초등학생은 물론 부모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행했다. 공연 1시간 내내 과학과 마술이 함께 어우러져 과학의 신기한 원리를 자연스럽게 접하면서 뜨거운 환성을 자아냈다.

   

  사이언스매직쇼를 관람한 율곡초등학생은 “그냥 마술쇼가 아니라, 과학과 접목한 마술이어서 더 좋았으며, 앞으로 나도 과학자처럼 다양한 분야에 왜라는 물음을 많이 가져 과학과 더 친해지고 싶다.” 라고 야심차게 말했다.

  박운용 행정정보과장은 “사이언스매직쇼의 인기가 이렇게 높을 줄 몰랐다.” 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과학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보답하겠다.” 라고 밝혔다.

   
   

임정구 기자 pd0001@gmtv.co.kr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