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율곡동, 임신부 코로나19 비말차단 마스크 지원

기사승인 2020.08.06  17:34:55

공유
default_news_ad1

- 제3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지막 회의

김천시 율곡동주민센터에서는 5일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3기 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지막 회의를 개최했다.

 

   
 

제3기 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임기가 12일로 만료됨에 따라 그 동안의 활동과 노고에 대해 위원 간 격려하고 되돌아보는 자리로 곽석진 위원장을 비롯한 회원들 참석 김동기 지역시의원이 함께 했다.

 

   
 

지난 2년간 위원들이 활동한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 되돌아보고 위원들 각자의 소감이나 느낀 점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무더운 여름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임신부들을 위해 특화사업으로 비말차단 마스크를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도 진행했다.

곽석진 위원장은“제3기가 끝나기 전에 뜻있는 사업을 하기 위해 마스크를 지원 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사회를 밝게 하는 지속가능한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발굴 하겠다”고 밝혔다.

이우문 동장은“그동안 너무 좋은 사업을 많이 하셨고 지역의 촛불이 되 어두운 곳을 밝혀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나눔 냉장고 운영, 저소득가구 부식상자 전달, 독거노인 말벗, 어르신 식사 봉사, 자가격리자 생필품 지원사업 등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임정구 기자 pd0001@gmtv.co.kr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