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 환경정화활동

기사승인 2021.10.15  10:27:43

공유
default_news_ad1

- 평화시장 일대 환경정비로 깨끗한 환경 조성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와 도시재생사업 운영위원회는 지난 13일 평화남산동 행정복지센터에 모여 일제 환경정화활동 및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20여명과 도시재생사업 운영위원회 10여명이 참석하여‘내 집 앞·내 가게 앞 내가 쓸기’청결 운동이라는 슬로건 하에 평화남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부터 평화시장일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생활쓰레기와 폐기물을 수거했다. 또한 평화시장 일대 상가와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쓰레기를 자발적으로 수거하고 올바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도 실시했다.

 

   
 

자연보호협의회 강경규 회장은“청결한 평화남산동 만들기에 앞장서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앞으로도 자연보호협의회는 지속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니 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훈이 동장은“매달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자연보호협의회의 정기적 활동을 통해 평화남산동이 한결 깨끗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청결한 해피 투게더 김천 만들기에 나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에 힘써주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을 환경정화의 날로 지정하여 관내 환경정비 및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김현심 보도국장 hskimhs@paran.com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