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포읍 신청사 건립 추진위원회, 건설 현장 회의

기사승인 2024.04.27  21:01:02

공유
default_news_ad1

- - 2024년 가을,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게 될 아포읍 행정복지센터 -

아포읍(읍장 김세종)은 25일 아포읍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설 현장에서 ‘아포읍 신청사 건립 추진위원회 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아포읍 신청사 건립 추진위원회 위원 20여 명은 올 8월 준공 예정인 아포읍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립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개선, 보완이 필요한 점을 찾는 회의했다.

 

박용국 신청사 건립 추진위원회 위원장은 “회의장을 벗어나 현장에서 민원과 지역 주민들을 위하여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찾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김세종 아포읍장은“이번 현장 회의를 통하여 서류로는 보지 못한 여러 부분을 확인할 수 있었고, 앞으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지낼 직원들과 주민들을 위해 현장에 함께한 회계과에 건의 사항을 전달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포읍 신청사 건립 추진위는 26일 오전 구성면 행정복지센터 준공식을 견학하고 오는 가을에 예정된 아포읍 행정복지센터 준공식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포읍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립은 약 99억 원 규모의 시비가 투입돼 공사가 진행 중이다. 신청사가 완공되면 주차타워를 통한 주민들의 주차 민원 해소와 더불어 세련된 모습으로 아포읍의 대표 건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임정구 GMTV기자 pd0001@gmtv.co.kr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