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금은 개인 브랜드 시대, 스스로 상표가치를 따져보자!

기사승인 2023.05.22  15:49:41

공유
default_news_ad1

- 「 강소농(强小農) 농산물 브랜드 패키징 」교육 200% 활용

김천시는 5월 19일, 중소규모 농업경영체 경쟁력 향상을 위한 「강소농(强小農) 농산물 브랜드 패키징」 교육을 개설, 농업기술센터 농경유물관에서 강소농 농가 10호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6월 23일까지 총 6회 과정으로 ‘경상북도 농식품 기술 자문단’브랜드·디자인 자문위원 ㈜농부릿지 조현준 대표의 최신 농산물 소비 트렌드 현황 강의로 시작, 1:1로 컨설팅 방식으로 농장 로고, 명함, 스티커, 전단 제작을 교육할 예정이다.

 

개강식에 참여한 농업인들은 “전문가와 함께 자신만의 이야기로 내 농장 브랜드 콘셉트를 만들고 스스로 나의 이미지를 형상화하면서 한 차원 높은 명품상품으로 브랜드 품격을 높일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세상에 나를 어떻게 알릴지’ 막막하고 어려웠던 고민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고마움을 더했다.

 

또한 작년에 이 과정을 수료한 농업인들은 “강소농 교육이 실제 농가들이 필요로 하는 알찬 교육으로 구성되어 만족도가 높았고, 농장 브랜드를 기획하고 농장 로고와 명함 등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어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권명희 농촌지도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경쟁력을 높일 기회가 되어 개별 농가가 가진 이야기를 포장디자인에 잘 접목해 농가소득 증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강소농 교육생들을 격려했다.

 

GMTV기자 pd0001@gmtv.co.kr

<저작권자 © 김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